본문 바로가기
전국 맛집!

[대전/유성온천]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 누구나 아는 바로 그 뷔페, 애슐리!

by 미소주니 2024.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소주니입니다! 204번째 포스팅은 대전 유성구 NC백화점 내에 위치한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입니다! 

미소주니는 올 9월 말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요, 6개월 정도가 남은 지금 하나하나 차곡차곡 결혼식 준비를 하고있답니다ㅎㅎ그 과정중 하나인 예복(정장)을 맞추려고 자주 들르는 대전의 라비아또를 방문했다가 저녁을 먹으로 갔던 곳이 바로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이었어요.

애슐리, 애슐리퀸즈야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아시죠..? 자세하게 설명하기는 복잡하고, 그냥 애슐리퀸즈가 일반 애슐리보다 좀 더 비싸고 다양한 메뉴가 상시 나오는곳 이라고 보면 될것같아요ㅎㅎ

그럼 오늘도 총평으로 시작하겠습니다!


가게명 :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위치 : 대전 유성구 계룡로 119, 10층

맛 : ★★★★★ (잘 골라 먹는다면야,,)

가격 : 성인 기준 평일런치 19,900원, 디너 25,900원, 주말 27,900원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기타 : 작정하고 간다면 비싸다고 할것도 아닌 가격, 다양한 음식, 딸기 컨셉 디저트까지!(시즌 한정)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을 방문한건 정말 우연에 가까운 일이었는데요, 사실 옷을 맞추는 김에 다이어트를 시작(왜 미리 안하고)하려고 그날까지만 딱 치팅데이로 하자..! 하면서 뷔페를 가려고 하긴 했었어요.

쿠우쿠우도 후보였고, 애슐리도 후보였고, 세종호수쪽에 뷔페가 하나 있는데 거기도 후보였었어요. 결국 세종 홈플러스 내에 위치한 애슐리퀸즈를 가기로 했었는데,,! 

세종홈플러스에 주차를 하자마자 딱 전화가 와서,, 대전에 뭔가 두고 와서 반드시 돌아가야만 하는 상황이.. 그래서 대전으로 다시 출발했고, 세종에 재차 오기에는 시간이 애매해서 근처에 있는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으로 선회했었죠.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서론이 길었는데,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은 유성온천역 앞에 있는 NC백화점의 10층에 있어요. 시간은 점점 늦어가고.. 지하 6층부터 지상 10층이나 되는 건물이다보니 엘리베이터는 안오고... 

어째저째 엘리베이터를 한참 기다려서 타긴 했었네요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에 힘겨운 여정끝에 당도하게 되었고.. 이곳이 입구랍니다.

사진에 작게 나와있지만,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의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부터 21시까지로, 특별한 휴일 없이 운영되고 있어요.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의 이용가격은 사진에 나타나있다시피 성인 기준 평일런치 19,900원, 디너 25,900원, 주말 27,900원이구요, 초등학생이나 아동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입장할 때 시간이 거의 7시 30분을 넘은 시간이었는데, 직원분께서 이 시간이 되면 재료가 소진된 음식은 다시 만들지 않는다고, 그래도 입장하시겠냐고 하시더라구요. 뭐.. 사실 상관없어서 괜찮다고 했었고, 그래서 그냥 들어갔는데 의외로 다시 만들지 않는 음식들은 거의 없는것같았고, 나올때까지 전혀 문제없이 잘 먹고왔네요.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의 저녁은 점점 깊어지고 있음에도, 거의 만석에 가까운 손님들이 계셨어요. 제가 안내받은 공간은 좀 덜하긴 했는데, 역시 애슐리는 애슐리라고.. 어린 아이를 둔 가족 단위의 손님이 정말 많았네요.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요 사진은 나오면서 찍었던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의 내부 모습이구요,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엄청나게 넓게 구성되어 있기때문에, 웨이팅이 걸려도 금방금방 빠질 것 같은 느낌이네요.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은 요렇게 접시 같은것도 전시해놓고, 테이블이나 의자도 나무색 계열로 배치해놓아서 나름 앤틱한 느낌도 나고 해서 되게 맘에 드는 가게였어요.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의 음식들을 본격적으로 보여드릴텐데, 음식의 가짓수가 워낙 많고 해서 모든 음식을 다 담지는 못하겠지만... 대략적으로 어떤 것들이 나오는지는 파악하실 수 있을것같아요.

우선 요기는 각종 볶음요리들이 있었는데요, 여기서 먹은건 별로 없어요(뷔페 가도 먹는거만 먹는 초딩입맛..)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여긴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의 스시랑 사시미 코너인데요, 사진을 찍을때만 해도 대부분의 초밥이 다 나가있었고, 들어오면서 더이상 안만들거라는 직원분의 말씀이 생각나 우려를 하긴 했지만... 잠시 뒤에 다시 새 그릇들에 신선한 초밥들이 가득 담겨서 채워졌답니다ㅎㅎ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세가지 요리밖에 안담긴 사진이긴 한데.. 개인적으로는 저 가운데에 있는 김말이튀김이 참 괜찮더라구요.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각종 튀김들과 타코용 돼지고기, 오리훈제 등이 있는 코너네요. 여기서도 꽤나 먹을게 많죠..?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의 파스타 코너에도 다양한 파스타가 있는데, 조금이라도 비리거나 느끼하면 입에도 안대는 제 식성 상... 저기 가운데 보이는 빨간 파스타밖에 먹을 수가 없었답니다..ㅠ(다른 파스타들이 맛이 없다는게 아니라, 아예 시도조차 안해봄)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에 제가 방문했을 때는, 딸기 디저트 코너가 있었는데요. 딸기로 만든 각종 디저트들을 양껏 즐길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요즘 딸기뷔페라고 해서, 서울의 유명한 호텔들에 꽤나 비싼 가격으로 딸기위주의 요리들을 내는 곳이 있다고 하던데.. 사실 전 이렇게 다른 음식들 위주에 딸기를 서브로 간단히 맛만 봐도 굉장히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이런 컨셉 코너는 더할나위 없이 좋았던 것 같아요.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음식 소개는 이쯤하면 됐고...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에서도 여실히 드러나는 고기 위주의 좋지 않은 식습관.. 채소라고는 단 하나도 없는ㅎㅎㅎ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유부초밥은 생각하는 그맛인데, 특별할 거 없이 무난하게 새콤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고기들도 양껏 먹고..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저는 이렇게 타코같이, 밀가루로 된 반죽에 고기요리를 싸먹는걸 정말정말 좋아하는데,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에서는 그 맛을 원없이 느낄 수 있었어요.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부른 맛... 전 이것만 먹어도 뷔페 만족도 절반은 채우는 것 같은 기분.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에서의 두번째 그릇.. 더욱더 매니악해진 음식들... 한번 먹어보고 맛있는것들만 더 담아왔죠.. 새로운 시도같은걸 아예 해보지않는..ㅋㅋ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저날까지는 배부르게 먹고 다이어트를 하겠다곤 했지만, 그래도 양심상 결혼을 앞둔 예신예랑이 배터지게 음식을 먹을 수는 없겠죠..? 딱 두그릇만 하고 디저트로 들어갔습니다! 두그릇도 많고 저 아이스크림 양봐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에서 제공하는 딸기 컨셉의 디저트뷔페에서 갖가지 음식을 담아왔고(덕분에 비주얼은 별로가 됐지만) 달콤새콤하니 너무 만족스러웠네요. 저 딸기 아이스크림도요.

그렇게 다사다난했던 하루의 마무리를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과 함께했답니다ㅎㅎ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
은구비공언

사진이 많아 포스팅이 길어질까봐 우려하고는 있지만.. 그래도 이날의 마무리를 빼놓기는 아쉬워서요.

애슐리퀸즈 NC대전유성점에서 맛있는 식사를 마친 뒤에, 배가 너무 부르니 산책이나 좀 하자고해서 노은역 인근에 있는 은구비공원에서 산책을 하며 꽃을 보고 하루를 진짜로 마무리했네요. 이상, 오늘도 미소주니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