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맛집!

[서울/망원동 카페] 고미푸딩 - 푸딩과 소다가 맛있는 아담한 망리단길 카페

by 미소주니 2022.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소주니입니다! 열여섯번째 포스팅은 서울 망원동에 있는 카페 '고미푸딩'입니다!

망원동 카페인 고미푸딩은 망원동 소품샵이 많은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아담하게 꾸며놓은 작고 소중한 카페랍니다.

합정역 교다이야에서 밥을 먹고 망원동 소품샵 거리, 망리단길을 돌아보다가 직장동료 드릴 스티커 몇개 산다음,, 쉬어가고자 해 미리 찾아봤던 고미푸딩으로 이동했어요.

카페가 생각보다 너무 작은 개인카페라 찾기가 쉽진 않았지만, 그 거리에만 간다면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총평입니다!


가게명 : 고미푸딩

위치 : 망원동 2번출구 인근, 망리단길 /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 10길 20

맛 : ★★☆(카페 처음으로 별 네개인데, 소다랑 푸딩이 맛있어서)

가격 : 아메리카노 3000원, 소다 및 푸딩 5000원, 기타 음료 3000~4500원

영업시간 : 매일 12:00~21:00, 매주 화요일 휴무

기타 : 소소한 웨이팅 있음, 철문(흔히 샷다라고 하는)에 곰 모양 프린팅 있어서 알아보기 쉬움


망리단길 소품샵들을 쭉 거닐다보면 어느샌가 한적한 거리들에 들어서게 되는데요, 고미푸딩은 그 중 한 거리에 있어요.

고미푸딩
고미푸딩

이렇게 노란 지붕의 작은 가게가 고미푸딩인데요, 앞에 팻말도 세워져있어서 못 알아보진 않을 것 같아요..!

고미푸딩
고미푸딩

고미 프린팅이 귀여우니까 확대해서 한번..ㅎㅎ

고미푸딩은 카페에 작은 테이블이 세개, 그리고 벽을 바라보는 바가 하나 있어서 총 네 테이블을 받을 수 있는 아주 소규모의 카페랍니다. 그런데도 입소문을 타다 보니 손님들이 많이 찾아서, 웨이팅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웨이팅은 가게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게 아니라, 미리 들어가서 장부에 연락처를 적어놓고 사장님께서 연락해주실때 찾아가면 되는 구조랍니다! 그래서 방문하시려면 미리 연락처를 적어놓은 후 근처 소품샵 구경을 하다가 들어가면 딱이겠죠?

제가 들어갔을 때에도 웨이팅이 있어서 휴대폰번호를 남겨뒀었는데, 철문 앞에 마련된 작은 의자에서 5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제 앞에 한 테이블정도 더 있었던 것 같은...

잠깐 앉아있으니까 전화가 와서 들어오라고 하시더라구요!

들어갈 때 다른 손님들이 전화번호를 적어야하는 걸 모르신 채 저희가 들어갈 때 같이 들어가서 먼저 자리에 앉았다가 나와주시는 민망한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어요.

아무튼 고미푸딩 카페 안으로 들어가서 주문을 하려고 메뉴판을 봤어요.

고미푸딩
고미푸딩

아메리카노가 3000원, 라떼가 3500원부터,, 유명한 메론소다와 블루소다가 각 5천원. 거기에 아메리카노 리필 편하게 요청하세요라고 친절하게 적어두신 것도 넘 좋네요..

고미푸딩
고미푸딩

고미푸딩의 푸딩 메뉴판인데요, 모든 푸딩이 5천원이네요. 설명 맨 아래에 9월 마지막주부터는 가격이 아주 조금 인상된다고 했는데,, 간 게 10월이었으니까 이미 인상된 가격인거겠죠? 그래도 5천원이면 합리적인 것 같아...

저는 아메리카노 한잔, 메론소다 한잔, 그리고 카라멜 커스터드 푸딩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음료가 나오기전에 고미푸딩 내부를 쭉 둘러봤어요!

고미푸딩
고미푸딩

세 개 놓여진 테이블에서 카운터로 가는 길에 있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 어항에 있는 물고기랑 선인장들, 그리고 벽에 붙은 장식들까지 아담한 카페에 너무너무 잘 어울렸어요.

고미푸딩
고미푸딩

이건 카운터쪽. 음료와 푸딩을 만드는 작고 소중한 공간이 있었어요.

고미푸딩
고미푸딩

드디어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고! 막입이라 아메리카노는 사실 어딜 가나 비슷한 맛이고.. 주목할것은 바로 저 메론소다와 카라멜 커스터드 푸딩!!!

메론소다 색부터가 이미,, 밝은 초록색인 게 사진찍기에 너무나도 좋은 그런 색.. 안 마셔봐도 달달할 것 같았어요. 그리고 소다 위에 얹어져있는 아이스크림과 체리..ㅎㅎ 신기한 조합이었는데 잘 어울렸어요!!

고미푸딩
고미푸딩

푸딩도 완전 탱탱하면서도 부드러운.. 커스터드 푸딩 그 자체의 맛.. 괜찮았어요. 감성도 좋구. 위에 체리가 올라가있었는데, 소다 체리나 푸딩 체리나 다 드셔도 되는 진짜 체리랍니다!

고미푸딩
고미푸딩

푸딩이랑 소다 위에 올라가있던 이쑤시개로 만든 작은 깃발.. 고미 그림이 너무 귀여워서 따로 찍었어요. 직접 만드신걸까요..?

망원동 고미푸딩 카페는 이쯤에서 마무리할게요..!

망원동 망리단길 작은 감성카페 고미푸딩!! 소품샵 가시면서 한 번쯤 들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