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맛집!

[대전/반석동 스시] 무모한초밥 - 반석역 인근 가성비 스시 맛집

by 미소주니 2022.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소주니입니다! 71번째 포스팅은 대전 반석역 인근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스시 맛집인 '무모한초밥' 입니다!

무모한초밥이라는 가게는 오며가며 많이 봤어서 익숙한 곳이었는데요, 저녁에 초밥이 금 땡기는데 시간도 좀 늦고 해서 방문했던 곳이 반석역 인근의 무모한초밥이었어요.

총평부터 시작합니다!


가게명 : 무모한초밥 대전반석점

위치 : 대전 반석역 3,4번출구 인근 / 대전 유성구 반석동로 54

맛 : ★★☆

가격 : 메가초밥 19900원, 특메가 25900원, 스페셜메가 29900원, 그 외 초밥 종류별로 가격 다양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기타 : 테이크아웃 전문점이지만 매장 식사도 가능(술도 있음),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스시 가능


무모한초밥은 위에도 적었듯이 오다가다 많이 봤던 가게였는데요, 무모한초밥이라는 존재를 알고 있었음에도 왜인지 가지 않았었어요. 특별한 이유가 있는 건 아니었고, 가성비 초밥보다는 좀 가격대 있는 곳에서 괜찮은 스시들을 먹고싶었다는 생각이 주된 것이었던 것 같아요. 그치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무모한초밥에서 파는 2만원대 32피스짜리의 스시도 충분히 맛있고 좋았던 것 같네요.

무모한초밥
무모한초밥

반석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무모한초밥 대전반석점은 와플대학 바로 옆에 붙어 있어요. 스시가 보통 비린 맛도 조금 있는 편이니까.. 무모한초밥 들렀다가 와플대학 들러서 각각 주문한 뒤에 스시 후 와플 디저트로도 괜찮을 듯하네요..?!

무모한초밥
무모한초밥

무모한초밥 대전반석점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만들어진 무모한초밥 프랜차이즈에 조금은 의외성 있게 테이블들이 있었어요. 그것도 꽤 많이요. 그래서 사실상 웬만한 소형 분식점보다도 큰.. 그런 무모한 초밥이었어요.

무모한초밥
무모한초밥

무모한초밥 대전반석점 한 구석에는 이렇게 화분들까지.. 있을 건 다 있네요. 그 와중에 테이블에 다른 손님들이 버리고가신 카드영수증들... 전부 19900원짜리 세트를 드시나봐요.ㅎㅎ. 제 영수증이랑 같이 버려드렸습니다-!

무모한초밥
무모한초밥

무모한초밥 대전반석점의 메뉴판은 총 두 장의 사진으로 구성될 예정인데요, 우선 첫 번째 사진은 주로 메인메뉴로 쓰이는 초밥들입니다..! 메가초밥이 19900원, 특메가초밥이 25900원, 스페셜메가초밥이 29900원이구요. 그 외에 간단초밥이라고 해서 5피스짜리 초밥들이 3500원부터 다양하게 있구요, 10피스짜리 인기초밥 메뉴들이 8900원부터 있네요.

전 특메가초밥 25900원짜리를 주문했었는데 메가초밥이랑 특, 스페셜이 전부 32피스로 똑같고 가격만 다르길래 크기가 다른가..? 싶어서 무모한초밥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메가-특메가-스페셜메가는 구성의 차이이지 양이나 초밥 크기의 차이는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라고 말하시면서 무모한초밥 사장님이 벽에 붙어있는 홍보 포스터를 보여주시더라구요..

무모한초밥
무모한초밥

이렇게 무모한초밥의 메가 3종 시리즈라고 해서... 다 있더라구요. 민망하게.

아무튼 저렇게 무모한초밥의 메가3종은 단계가 올라갈수록 소고기초밥 등 비싼 초밥들이 많아지는 구조라고 이해하시면 될 듯 해요..!

무모한초밥
무모한초밥

보여드리다 말았던 무모한초밥 대전반석점 메뉴판 뒤쪽은 세트메뉴라고 해서 아마도 우동이 들어갈 것 같은 이 메뉴와, 그 외 돈까스 등의 별미 메뉴판들이 있네요. 무모한초밥은 스시집이긴 하지만 사실상 종합일식세트 느낌일지도..?

무모한초밥
무모한초밥

한 15분 기다렸나..? 사장님께서 초밥세트를 주시더라구요. 미리 적었지만 저는 무모한초밥의 특메가초밥으로 25900원짜리 구성입니당..! 초밥에 미소시루(된장국)까지 들어있었어요.

무모한초밥
무모한초밥

마지막 사진이자 무모한초밥의 특메가초밥 사진입니다! 포장을 받아서 집에 가져와서 뜯은 사진이랍니당..ㅎㅎ

전체적으로 크게 비리지도 않고 스시 맛은 괜찮았던 것 같아요. 다만 새우를 안 먹는 저라서.. 저 홍보 포스터를 자세히 봤어야 하는데, 새우초밥이 이렇게 많을 줄은 몰랐어요. 다음에 무모한초밥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새우를 새우보다 더 싼 스시(예컨대 광어같은 것)로 바꿀 수 있는지 물어보고 가능하다하면 그렇게 주문해야 할 것 같네요..!

무모한초밥 대전반석점이었습니다~! 가성비좋은 스시가 밤에 갑자기 땡긴다면..! (밤 10시까지 영업하니까 그렇다고 너무 늦으면 안되구요) 무모한초밥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