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맛집!

[대전/봉명동 맛집] 히토메보레 - 연어초밥 유케동 소바 맛집

by 미소주니 2022.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소주니입니다! 첫 게시글이자 처음 소개해드릴 가게는 대전 유성온천역 인근에 있는 유성온천 맛집 '히토메보레'인데요.

지난 7월 한창 더울 때 방문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각설하고 총평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가게명 : 히토메보레

위치 : 유성온천역 7번 출구 / 대전 유성구 온천북로33번길 35-17

맛 : ★

가격 : 7,500~12,000원 사이(생연어초밥 제외)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 (15:30~17:00 브레이크타임)

기타 : 분위기 좋음, 빠른 조리


히토메보레는 대전 유성온천 맛집으로 유명한 가게인데요! 유성온천에 산책 나갔다가 저녁에 너무 더워 어디든 들어가려다 발견한 예쁜 간판에 눈길이 가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평소에는 저녁시간이라면 웨이팅까지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맛집인데, 제가 간 날은 운좋게도 웨이팅이 없어 곧바로 가게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가게 분위기나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이었고, 크기는 크지 않지만 아늑하게 먹을 수 있는 가게였던걸로 기억해요.

히토메보레 내부 사진
히토메보레

이렇게 예쁘면서도 깔끔한 그림과 조명들도 볼 수 있었구요! (사실 그림이 어떤 의미인지 모르지만... 후지산으로 보이긴 하네요)

 

히토메보레 메뉴판
히토메보레

메뉴판입니다! 음식의 퀄리티에 비해 전체적으로 가격이 합리적인 편이라 집근처에 있었다면 애용했을 것 같아요. 물가빔 때문에 외식값이 계속 오르는 와중이지만.. 그래도 한끼에 만원 언저리에 맛있는 일식이면 나름 괜찮다고 생각해요.

이중에 저는 '유케동'과 '소바'를 주문했답니다! 딱 봐도 연어가 주력인 가게인것 같지만... 제가 연어취향은 아니라 아쉽게도 연어초밥이나 사시미, 사케동은 먹어보지 못했답니다....

 

히토메보레에서 기억나는 점 중 다른 하나는 음식이 꽤 빠르게 나왔다는 점인데요. 보통 이런 맛집은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도 꽤 긴 편인데 히토메보레는 기다린다는 느낌이 들기도 전에 음식이 나와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그렇다고 냉동한걸 대충 데워서 내놓는다거나 하는 느낌도 아니었구요. 평소처럼 웨이팅이 발생할 때에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제가 갔을 땐 주문량도 밀리지 않았었고 해서 더 빨리 나올 수 있었다는 점은 참고 부탁드릴게요!

히토메보레 유케동
히토메보레 유케동
히토메보레 소바
히토메보레 소바

위부터 각각 유케동과 소바입니다! 

유케동은 육회 맛은 말할것도 없이 좋았고, 날계란과 파향이 같이 어우러져서 고소하고 담백한 느낌이 정말 좋았어요. 정신없이 비워버렸고... 소바 역시 여름 더위를 날릴만큼 시원한 온도에, 담백한 맛이었는데, 더 자극적인 맛을 원하신다면 붙어있는(?) 고추냉이를 좀 넣어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첫 리뷰 사진이라 좀 볼품없긴 하지만... 본격적인 블로그 활동을 위해 DSLR도 구입했고, 앞으로는 사진을 순간순간 찍을 예정이라!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ㅎㅎ 그래도 음식은 충분히 맛있어 보이네요.

히토메보레 출입문 사진
히토메보레

 

화장실은 매장 우측 중앙통로 안에 있다고 하네요! 매장 안에 없는건 아쉽지만.. 요즘은 이런 가게들도 많으니 크게 신경쓸 요소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밥집이라 오래 앉아있지도 않겠구.. 저도 실제로 화장실을 이용하지도 않았구요.

 

밖에서 본 히토메보레 출입문 사진
히토메보레

 

마지막 사진은 음식을 다 먹고 만족한 가운데 나가면서 찍은 가게 전경이랍니다! 네온으로 OPEN 표시를 해놓은게 뭔가 감성있으면서도.. 귀엽고.. 가게 간판 글씨도 뽀짝하니 귀엽네요. 우산거리 가운데 광장(?) 근처 주차장 옆이라 꽤 눈에띄는 장소에 있으니 지나가다가 일식이 땡긴다! 하면 꼭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히토메보레 / 대전 유성온천역 7번출구 인근 / 대전 유성구 온천북로33번길 35-17

 

첫 게시글이자 첫 맛집소개는 아쉽지만 이정도로 마무리해보도록 할게요.... 대전에서 거주하면서 유성온천, 둔산동, 노은동 등등 대전에 있는 여러 맛집들을 찾아다닐 예정인데.. 괜찮은 가게들 있으면 포스팅으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행정안전부에 등록된 착한가격업소들을 시간날때마다 가면서 관련된 포스팅도 해볼까해요! 착한가격 업소들은 엄청나게 많이 등록되어있는데 실제로 가보면 등록된 가격과 다소 다른 경우도 있고, 온라인으로는 정보찾기가 어려운 가게들도 꽤 있더라구요. 

그리고... 대전뿐만 아니라, 세종이나 공주, 계룡 등 인접지역 맛집 역시 올릴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맛집에 더해서 세종 호수공원이나 대전 유림공원, 갑천 등등 다양한 놀거리들 역시 사진을 바탕으로 포스팅할 예정이라 많은 관심 받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궁극적으로는 대전이나 세종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제 블로그만 봐도 '오늘 어디가서 저녁먹지?' 혹은 '오늘 어디서 데이트하지?'에 대한 대답을 찾을 수 있는 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